면목x다입니다

잡설 2017. 1. 6. 02:59

악세스 x카케루x 코타이에서 애를 꽤 먹었습니다...

부들 부들 부듣

나는 아직 카케루를 인정하지 아니하였습니다.......... 


어떻게 다른 가수의 노래들도 번역을 해보니

아마자라시 노래는 문장 문장식으로 끊겨있어서

해석이 비교적 쉬운 편이었음을...

최근에... 깨달았습니다

미안합니다 아키타상 가사어렵다고 징징거려서....


드디어... 했습니다 허무병 번역...ㅠㅠㅠ

사실 15일 마쿠하리 다녀오자마자부터 정말정말 하고싶었는데

학기중엔 진짜 너무 바빴고 방학하곤 시...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드디어 했네요.

2장도 가능한 한 빨리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나 자신한테 하는 당부...


재밌습니다. 소설을 보면요 허무병이란 병이 (2016년 10월)15일부터 나타났다,고 나오는데

앨범 출시일은 12일이었잖아요. 15일은 마쿠하리에서 콘서트가 있었던 날이구요~

허무병이라는게  앨범 출시로 허무병의 존재를 알림과 동시에 퍼지는게 아니라

15일이면 마쿠하리 콘서트에서부터 퍼지기 시작한건가 싶어서

콘서트장에 앉아서 꽤 재미있어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발병의 현장에 있구나~ 회장 나가는 순간부터 이 사람들로부터 병 퍼지기 시작하는구나~~ 싶어서요ㅋㅋㅋㅋㅋ


저번 포스팅에서도 적었지만 애니메이션이 너무 좋았어서, 다시 보고 싶네요.

이번에 위지에서 진행했던 '허무병 어나더 스토리북'에서 허무병의 영상 또한 출시 예정에 있음을 흘렸는데

이게 스토리를 기반으로 영상을 새로 제작한다는 것인지, 콘서트의 그 영상을 출시한다는 것인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지켜봐야겠어요.

사족을 붙이자면 이번에 어나더 스토리북도 질러서 가지고는 있습니다만...

허무병도 아직 다 못읽은 까막눈이 그걸... 읽었겠습니까... 주륵주륵

뭐 어쨌든... 만약 이 영상이 콘서트의 그 영상이라면... 소설 읽어주셨던 아키타상의 목소리도 다시 들을 수 있겠네요...!! 설렌다.....ㅠㅠㅠㅠ!! 그거 정말 발매가 시급합니다 최고에요 모두가 들어야 해...ㅠㅠㅠ 


꽃사체 1장에는 책 표지와 비슷한 장면의 다수결 뮤비 스샷을 넣었습니다만

허무병엔 어떤 이미지를 넣을까 아직 고민중에 있습니다...

이번 뮤비는 소설이랑 관련이 깊어서 아무 뮤비 스샷이나 넣어도 꽃사체보단 관련있으니 무방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만... 으으음....

어쩐지 소설 표지같아서 이미지를 꼭 넣고싶은데 말이죠. (집착


잡설은 엔터를 많이 치면서 작성하게 되어서... 모바일로 보면 읽기 불편할 수도 있겠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7  (0) 2020.02.29
오랜만입니다  (0) 2019.10.07
10.15 幕張!!  (0) 2016.10.15
비밀댓글,,,  (4) 2016.08.16
3월...?  (0) 2016.07.02
Posted by 재해
,